UPDATED. 2021-04-22 15:54 (목)
메이데이파트너스, 호주 글로벌 마케팅 그룹 McCorkell과 MOU 체결
메이데이파트너스, 호주 글로벌 마케팅 그룹 McCorkell과 MOU 체결
  • 이미례
  • 승인 2021.01.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로 MOU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디지털, 오프라인 마케팅 기업 메이데이파트너스는 지난 1월 21일 호주 글로벌 마케팅 그룹 McCorkell과 전략적 사업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가상 공간에서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서울에 있는 메이데이파트너스의 최준영 대표와 호주 시드니에 있는 McCorkell의 Karen Powell 이사가 VR 단말을 착용하고 공간적 한계를 뛰어 넘어 가상의 공간에서 만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업무협약의 목적은 양사의 업무 제휴로 메이데이파트너스에서 보유 한 XR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솔루션으로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며 선두주자가 되어 양 업체의 인지도 상승 및 위상 확보에 기여하는 것에 있다.

메이데이파트너스 최준영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메이데이파트너스의 XR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솔루션을 바탕으로 McCorkell과 메이데이파트너스가 동반 성장을 하고 앞으로 긴밀한 협의를 통해 협력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McCorkell의 Karen Powell 이사는 “새로운 기술로 색다른 경험을 하여 재미있고 흥미로웠으며,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고 전했다.

메이데이파트너스는 국내외 디지털 마케팅을 포함하여 온•오프라인 연간 대행 및 프로모션 전문 기업으로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발휘하여 Virtual Conference, live streaming, 온라인 박람회 등을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침몰한 오프라인 이벤트 시장을 타개해 나가고 있다. 이런 메이데이파트너스가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29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마케팅 및 디지텔 에이전시 McCorkell을 만나면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큰 관심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