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전문가처럼 온라인광고를 할 수 있다면?
디메이드(D-MADE)의 핵심 기능은 다양한 이벤트를 간단하게 제작하여 소비자의 타깃에 맞게 광고를 해주는 마케팅영업지원 플랫폼이다.
디메이드는 웹상에서 클릭 몇 번으로 온라인 이벤트가 제작이 가능하다. 단순히 온라인 이벤트 제작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 성향 및 특성까지 분석해주어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가 가능하게 한다.
온라인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더라도 쉽게 전문가가 한 것 같은 것 같은 광고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예측이다. 또한 추가적인 이벤트 제작과 설문, 예약, 스케줄, 주문서, 투표 기능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한 매출 부진은 물론, 높아지는 인건비와 임대료 등 고정 비용이 들어가는 입장에서 광고비에 많은 지출을 할 수 없는 소상공인 및 기업들에게 간단하게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제작하고, 광고까지 가능한 플랫폼은 기대를 받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스타트업 및 1인 기업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들이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주요 역량으로 마케팅이 손꼽히고 있다. 현재 마케팅은 디지털마케팅의 영역이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으며 결국 빅데이터를 활용한 DB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영업 활동의 지원이 중요해지고 있는 시점이다. 이에 따라 디메이드는 온라인광고시장에서 성공적인 모델이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한편 디메이드는 지난 10월 29일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개최한 ‘2020년 성장기 창업기업 육성사업 데모데이’에 참여하여 시장에서의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아 엑셀러레이터인 컴퍼니비의 투자 대상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