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16 18:12 (금)
깡 열풍은 언제까지 계속될까?
깡 열풍은 언제까지 계속될까?
  • 김남주
  • 승인 2020.08.2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깡 열풍은 언제까지 계속될까?

하이트진로가 최근 깡 열품으로 인기를 다시 얻고 있는 가수 비와 11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트는 두꺼비 효과 편과 깡 있는 소주 편 2편의 광고를 선보였는데, 인터넷 문화로 인기 있는 비의 노래 깡에서 아이디어를 내서 ‘1 1깡소주라는 슬로건을 냈다.

 

꾸러기 표정과 화려한 조명 등 비의 깡을 나타내는 여러 가지 요소들을 재미나게 배치하였다.

비의 열풍에 새우깡 또한 빠지지 않았는데 새우깡 모델로 비를 선보였고광고 영상은 유튜브에서 40여 일 만에 조회 수 250만 건을 돌파하였고, 댓글도 2,000개 이상 달렸다.

 


 광고로 인해 새우깡뿐 아니라 감자깡양파 꽝고구마 깡 등의 매출은 7월 기준 역대 최초로 100억 원대를 넘어서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챌린지 공모전 응모작을 활용한 광고도 제작할 것이라고 밝혀 깡의 인기는 그칠 줄 모르고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