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2 14:17 (금)
코로나19로 스타들도 재택근무를 한다
코로나19로 스타들도 재택근무를 한다
  • 소셜투데이
  • 승인 2020.04.1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재택근무를 하고 있다. 스타들도 다르지 않다. 집에서 유튜브를 통해서 재택근무를 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스케줄이 줄어든 스타들이 유튜브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작품 촬영이 없는 기간에도 해외 일정이나 패션 행사 등의 스케줄이 있었지만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인해 많은 행사들이 취소되고, 해외 일정도 줄어들게 되자 자체적으로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서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주된 콘텐츠는 본인을 소개하는 혼자 놀기 브이로그 소재가 많다

배우 신세경 유튜브 '신세경 sjkuksee'
배우 신세경 유튜브 '신세경 sjkuksee'

 

스타들의 유튜브 채널 붐이 일어나기 전 유튜버로 활동 해온 배우 신세경은 요리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다며 10일 동안 자택에서 만든 음식 레시피를 영상에 담았고, 이 영상은 2주간 13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다.

 

배우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 is'
배우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 is'

 

한예슬 is라는 채널로 활동 중인 배우 한예슬은 벌써 구독자 수 70만 명을 넘는 유튜버로 성장했다. 주된 콘텐츠는 화보 촬영장 브이로그나 외출 전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겟 레디 위드 미’ 콘텐츠이다. 코로나19 이후에 집 공개 또는 집에서 요리하기 콘텐츠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고 영상 하나하나마다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배우 이하늬 유튜브 '하늬모하늬'
배우 이하늬 유튜브 '하늬모하늬'

 

캠핑 등 활동적인 콘텐츠를 업로드했던 배우 이하늬도 최근에는 집 콕 콘텐츠를 업로드 중이다. ‘하니 못 먹니’라는 제목으로 달고나 커피를 만들기 콘텐츠를 업로드하였다. 달고나 커피는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들어지자 유행이 된 커피인데 긴 시간 동안 많은 노력을 들여서 만드는 커피이다.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힘쓰고 있다. 대중에게 끊임없이 자신의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스타들이지만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기에는 상황상 힘들기 때문에 스타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며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유튜브에서는 계속 새로운 콘텐츠가 만들어지고 스타들의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